[고객공감 디자인] 마스터 오브 세일즈 과정

자료 다운로드

목표


  • 영업사원으로서 프로의식을 고취하여 성공을 향한 마인드를 확립할 수 있다.
  • 세일즈 스킬을 학습하고 실습함으로 성과를 창출하는 세일즈맨이 될 수 있다.
  • 고객유형에 따른 판매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다.

기대효과


  • 영업사원으로서의 업의 가치를 이해하고, 자기 비전을 갖춘 프로 영업인 육성
  • 다양한 고객과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습득을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 구현
  • 변화하는 영업환경에서 개인과 조직을 성장∙발전시키는 세일즈 리더십 역량 습득

교육대상


  • 성과향상을 위한 영업직군 종사자 및 관리자

온라인 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