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비스 혁신가] 서비스 마인드 강화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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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표


  • 현 시대가 요구하는 서비스의 정신과 자세를 배움으로써, 자발적인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다.
  •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비스인으로서의 자긍심을 키울 수 있다.
  • 고객 응대 프로세스에서 올바른 서비스 행동 및 자세를 습득함으로써 자신감있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다.

기대효과


  • 고객 서비스 이해와 더 나은 고객만족을 위한 개선 과제 도출 및 습관화
  • 고객만족도 수준을 파악하고,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 실천
  • 고객 행동유형 및 구매성향을 파악하여 다양한 상황에서의 고객만족 서비스 구현

교육대상


  • 서비스 업무 종사자와 관리자
  • 서비스 교육 관리자와 서비스 사내강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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